안녕하세요.
2021년 방탄소년단 시즌 그리팅입니다. 처음으로 제 돈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그동안은 방탄소년단 앨범을 선물로 받았는데 이번 방탄소년단 시즌 그리팅을 제 손으로 신청해 구매를 했는데 설레었습니다. 거의 잊고 있을 때 배달이 되더라고요. 언제 오나 기다리다가 지쳐 잊고 있을 때 배달이 왔어요. 언제 왔는지는 지금은 기억이 나지를 않는데요.
그래도 크리스마스 전쯤에 도착을 했어요. 크리스마스이브날 혼자서 방안에 방탄소년단 시즌 그리팅 DVD를 보면서 지냈으니깐요.
친구가 크리스마스 잘 보내라고 생초콜릿도 보내주고 혼자서 예거마이스터와 초콜릿 그리고 방탄소년단과 함께 크리스마스이브를 보냈습니다.
집에 다행히 CD플레이어가 되는 고인물 흰둥이 2011년도 맥북이 있어서 DVD를 시청할 수 있었어요.
2년 전에 맥북 로딩이 너무 느려서 SSD 교체로 정상적으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2011년 맥북은 케이스가 흰색 플라스틱이라 흰둥이 별명을 가지고 있어요. 맥북은 무거워서 들고 다닐 수도 없어요.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9인치와 크기가 비슷하지만 무게는 정말 다릅니다.
방탄소년단 이번 2021년 시즌 그리팅에 어울리는 맥북(흰둥이)과 함께 해서 레트로 느낌을 내면서 보냈습니다.
방탄소년단 2021 시즌 그리팅은 진짜 너무 예뻐요. 늦덕을 한 데다가 시즌 그리팅은 이번이 처음 구입인데요. 상자를 받자마자 와 두께가 엄청 두꺼웠어요. 얼마나 재미있는 굿즈들이 들어있는지 궁금했습니다.
방탄소년단 윤기님이 알려준 방법대로 모서리를 밀어 봤지만 저는 밀어 지지 않아 결국 칼을 이용했어요.
혼자 상자를 보면서 대박 대박 하면서 봤어요. 디테일이 너무 좋았어요. 이거 만든 디자이너는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레트로 한 느낌이 물씬 나는 문구처럼 디자인이 되어 있었습니다. 상자를 열면 구성품들이 너무 좋았는데요.
연간 달력, 레트로풍 냄새가 나는 잡지, CD, 다이어리, 폴라로이드 키트, 최애 사진, 마스킹 테이프, 폴라로이드 미니 앨범, ID 포토 세트, LP판 느낌의 원형 포스터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원형 포스터는 개인 사진과 단체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개인 사진을 다 넣어주어서 너무 좋았어요.
CD는 LP판 느낌을 내려고 인쇄되어 있는데요. 디테일에 감탄했어요. 퀄리티 있게 뽑아내다니 저도 회사에서 CD 작업을 해봐서 아는데요. 업체마다 이렇게 좋은 퀄리티를 뽑아내지 않아요. 정말 허접하게 하는 곳도 많은데 정말 여기 업체는 잘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어느 업체에 맡겨서 했는지 알아봤는데요. 잡지 뒷면에 제작업체가 나와있어서 인터넷으로 엄청나게 찾아봤어요. 업체는 아라니아라는 제작업체였습니다.
연간 달력에는 BTS의 사진들과 달력에는 각 멤버의 생일과 아미 생일이 적혀 있었습니다. 아까워서 사용을 못할 것 같아요.
그리고 다이어리는 멤버들의 사진은 필수처럼 들어있네요. 그리고 새해 덕담도 넣아주는 센스 너무 좋네요.
포토북 느낌은 응답하라 1988 프로그램이 떠오르네요. 텍스트 배열과 구성의 디테일이 너무 좋았습니다.
사진들은 어떤 종이에 인쇄했는지에 대해 느낌이 많이 달라지는데요. 사진 모두가 색보정을 정말 잘한 것 같아요. 굿즈마다 질감 종이의 종류에 따라 다 다르게 표현이 되는데 너무 잘 표현을 한 것 같습니다.
어느 하나 사진이 구리게 나오지 않았거든요.
그리고 사진 안의 멤버들의 소품마저도 건성건성으로 만든 게 아니라 모든 것에 최선을 다했다는 정성이 느껴져서 감동했습니다.
저는 이렇게 2020년 크리스마스이브에 BTS 시즌 그리팅을 보면서 즐거운 크리스마스이브를 보냈습니다.
올 2021년에도 방탄소년단 노래와 함께 힘내면서 지낼 거예요. 빨리 코로나가 사라져서 방탄소년단 온라인 콘서트가 아닌 오프라인 콘서트를 보러 가고 싶습니다.
+ BTS 2021 시즌그리팅 언박싱 영상